♦학습목표
- 신입 직원으로서의 서비스 마인드를 이해하고, 의료 현장에서 호감을 주는 자기 관리 방법을 익힐 수 있다.
- 현장에서 고객 불만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효과적인 고객 불만 해결 프로세스를 습득할 수 있다.
♦학습대상
- 의사, 간호사 및 간호 조무사, 원무과직원, 진료지원부서 직원, 요양보호사, 간병인, 의료기관 종사자 등
♦강사 : 박진
-소속
현) 한국 CS MBA컨설팅(주)대표이사
-주요약력
현) 한국 CS MBA컨설팅(주)대표이사
현) 한국 관광 서비스 평가원 부원장
현) 유에이치알디 이러닝 교수 설계자
현) 한미약품 사외교수
현) 너스케이프 병원코디네이터 시험 출제위원
현) 한국사내강사협회장
-면허 및 자격증
병원코디네이터/프로서비스강사/성희롱교육 예방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