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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lo DT!] 뉴노멀 시대의 CS 이노베이션 - 종합편

언택트 시대의 고객관계 관리 전략과 스킬

영업, CS 비환급 맛보기

핵심만 콕! 고객의 마음을 여는 영업과 지갑을 여는 영업

어떻게 해야 고객의 마음과 지갑을 열 수 있을까? 영업 총정리!

영업, CS 환급 맛보기

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고객관계 관리를 뛰어 넘어 고객과의 애착을 형성하라!

영업, CS 환급 맛보기

핵심만 콕! 마케팅 기획의 핵심과 실행전략

다양하게 적용 가능한 마케팅 A to Z

마케팅 환급 맛보기

핵심만 콕! 바로 쓰는 e커머스 마케팅 관리

NCS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 능력단위의 핵심만 뽑아 체득하다!

마케팅 환급 맛보기

핵심만 콕! 서비스 기초와 고객응대 스킬

서비스를 심리학 관점으로 접근해 그 본질을 이해하자!

영업, CS 환급 맛보기

핵심만 콕! 협상의 핵심과 실전스킬

협상의 핵심과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스킬

협상, 설득 환급 맛보기

핵심만 콕! 홍보의 핵심과 실행전략

슬기로운 홍보 생활, 원만한 관계를 위한 핵심 전략!

마케팅 환급 맛보기

실무자를 위한 감사대비전략-내부회계관리제도 개념체계 및 모범규준해설

내부회계 관리 실무역량 강화 과정!

재무, 회계 환급 맛보기

CS현장을 위한 불만제로 솔루션

4차 산업혁명 트렌드에 따른 변화 요소를 접목 한 서비스 경영의 중요성을 이해한다.

영업, CS 환급 맛보기

[Compact CS-스킬편] 한국형 8大 고객불만 솔루션

심리적, 환경적 분석을 바탕으로 한국 고객의 대표적 불만유형 대응법을 알아보자!

영업, CS 환급 맛보기

[Compact CS-코칭편] CS현장관리 8大 고민타파

CS 관리자 및 리더들을 위한 CS 코칭 스킬!

영업, CS 환급 맛보기

[Compact CS-마인드편] 4차 산업혁명과 CS경영

4차 산업혁명 트렌드에 따른 변화 요소를 접목한 CS 완성도 올리기!

영업, CS 환급 맛보기

환자가 아닌 고객으로! 병원 CS 리더 되기

신입 직원을 위한 병원 CS 특강!

영업, CS 환급 맛보기

행복한 병원을 만드는 병원 CS 역량 강화

의료 종사자를 위한 마음을 치유하는 병원 CS

영업, CS 환급 맛보기

[CS 감정수업] 속이 뻥 뚫리는 고객 속마음 통역기

고객의 감정을 세분화하고, 각각의 감정에 대한 적절한 응대방안을 제시!

영업, CS 환급 맛보기

상황을 바꾸는 말의 힘! 당당한 CS 대화법

당당한 소통을 위한 CS 대화의 기술

영업, CS 환급 맛보기

힐링 워크숍, 내가 먼저 행복해지는 CS비타민

업무 피로는 줄이고, 고객만족은 늘리고! CS담당자가 먼저 행복해지는 힐링 워크숍

영업, CS 환급 맛보기

빅데이터의 개념이해와 분석역량강화

빅데이터의 이론 및 노하우를 습득하여 사회, 경제, 문화 현상을 통찰할 수 있는 경쟁력을 키우자

문제해결, 의사결정, 정보분석 환급 맛보기

리더의 발목을 잡는 결정장애의 비밀

사람들의 결정장애? 문제는 흔들리는 생각과 심리에 있다!

문제해결, 의사결정, 정보분석 환급 맛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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