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고객관계 관리를 뛰어 넘어 고객과의 애착을 형성하라!
고객과 애착을 형성할 수 있는 요소인 반응성, 민감성, 일관성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여러 사례를 통해 설명해 주는 과정입니다.
과정 특장점
1. 성공적인 직장생활, 자기계발을 위한 직장인 필수역량 시리즈 – [핵심만콕!]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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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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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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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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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지향, 비전제시,
의사결정, 팀원육성, 동기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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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M일반, 생산현장, 생산경영, 품질경영, 구매/창구관리,
고객응대, 인사, H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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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로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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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력, 팀워크, 고객지향,
의사소통, 네트워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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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분야별 전문가를 활용한 실무팁과 사례 제시
• 전문가의 강의 통해 구체적인 정보와 방법을 안내함으로써 프레임워크 형성을 도움
• 학습내용과 관련된 실제 사례에 대한 분석을 통해 개념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도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