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목표
-대체할 수 없는 독보적인 가치를 지향하여 차별화된 기획 및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루이비통 스토리를 통해 기업의 핵심역량을 파악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비전을 제시할 수 있다.
-앞서가는 기업들의 전략을 통해 미래의 주요 전략을 파악하고 변화에 융통성 있게 대응할 수 있다.
♦학습대상
-기업 사례를 통해 경영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려는 전 임직원
-트렌드를 파악하고 전략 및 기획 업무에 활용하려는 전 임직원
♦강사 : 김용태
학력
•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 서울대학원 경영학 석사 (마케팅 전공)
경력
• 오리콤 기획국
• 누리기획 마케팅전략연구소장
• 현) ㈜에듀파인더 코리아 대표이사
• 현) 김용태마케팅연구소 소장
저서
• 《 손정의가 선택한 4차산업혁명의 미래 》, 연암사, 2018
• 《 블록체인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가 》, 연암사, 2018
• 《 트로이 목마를 불태워라 》, 연암사, 2017
• 《 마케팅 컨버젼스 》, 연암사, 2010
• 《 변화에서 길을 찾다 》, 화담, 2009
• 《 마케팅은 마술이다 》, 정민미디어,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