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의 이케아 전시장은 관광코스가 되었습니다.
이케아는 다른 기업과 다른 방식으로 고객을 만족시킵니다.
본 과정에서는 이케아의 성공 전략을 ‘디퍼런트’로 분석합니다.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디퍼런트’를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과정의 특장점
• 스웨덴의 공룡기업, '이케아'를 다양한 관점에서 분석하고, 진정한 차별화를 추구하는 '디퍼런트' 이해 및 적용
이케아 및 다양한 디퍼런트 기업 사례를 기반으로 전략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함
디퍼런트의 개념 및 전략과 유형을 이해하고 그 방법을 파악하여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함
• 관련 도서 감수 및 오프라인교육 노하우를 다수 축적한 SME
실제 기업 사례를 신문기사나 통계 등 풍부한 객관적 자료를 바탕으로 소개함
전문가의 직강으로 전문성과 신뢰성을 높임